뉴스

P1350567(웹).jpg

 

“무료 등록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KAPN, 오는 21일(토)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 개최

14일까지 yes17.eventbrite.com에서 등록 시 ‘무료 등록’ 가능

 

한인전문가네트워크(회장 지니 김, 이하 KAPN)가 주최하는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 2017’이 오는 21일(토) 오전 8시부터 플레이노에 위치한 Hilton Granite Park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Be Uncomfortable’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한인들을 강사로 초청,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휴스턴 출신의 유진 손 의학박사가 학생들을 찾아 많은 한인 청소년들이 장래 희망으로 꿈꾸고 있는 의료계 진출에 대해 선배로서 생생한 경험담을 전한다. 
또 베트남계 영화감독으로서 2010년 San Diego International Asian Film Festival의 ‘George C. Lin Emerging Filmmaker Award 수상 등 화려한 경력을 갖고 있는 네이딘 트렁 감독과 그녀의 남편 브라이언 양 감독도 초청됐다. 네이딘 트렁 감독은 올해 ‘I Can I Will I Did’를 연출, 한국계 미국인들을 그녀의 작품에서 중요하게 다뤄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브라이언 양은 CBS의 유명 TV쇼 ‘Hawaii Five 0’에 출연하며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이 밖에도 HBK Investments의 조이 리 매니저, 토요타 자동차의 아시안 담당 광고 에이전트인 ‘레즈네이트'의 스테이시 리 매니저, 한인의 북텍사스 정계 진출의 아이콘 티나 유 판사, 제임스 게스 전문강사, SMU 한인학생회 진 리(Jin Lee) 회장 강의를 이끌 예정이다.

알찬 프로그램을 더욱 알뜰하게!
올해 행사는 처음으로 무료 등록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4일까지 yes17.eventbrite.com을 통해 등록할 경우, 강의와 액티비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것이다.
한편,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 2017’이 열리는 Hilton Granite Park는 5805 Granite Parkway Plano, TX 75024에 위치해 있으며 행사 및 후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박병규 이사장에게 전화(972-415-6283)를 통해 할 수 있다. 

 

 

[KTN] 취재_안창균 기자 press1@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