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면흑백]_서울대동문_추계골프대회.jpg

 

서울대 동문회, ‘추계 골프대회’ 개최

 

오는 21일(토), 코요테 리지 골프 클럽에서

 

서울대학교 북텍사스 동문회(회장 이석호, 이하 서울대 동문회)에서 주최하는 ‘2017 추계 골프대회’가 오는 21일(토) 코요테 리지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다.
서울대 동문회는 달라스에 기반을 둔 대학교 동문회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문회들 중의 하나다. 일례로 지난 2005년에 시작된 장학사업은 올해로 벌써 13회를 맞으며 북텍사스 지역 차세대 한인 꿈나무들의 자양분이 되어 왔다. 
매년 2차례 실시하고 있는 골프대회는 서울대 동문회의 또 다른 자랑이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얼굴을 마주할 기회조차 제대로 가질 수 없는 이민 사회이기에 회원들의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골프대회를 개최, 달라스는 물론 웨이코 등 북텍사스 전 지역을 커버하며 50번대에서 90번대 학번에 이르기까지 많은 동문들을 아우를 수 있었다.
오는 21일에 열릴 예정인 2017년 추계 골프대회도 이런 동문들의 끈끈함에 힘입어 예년에 비해 많은 동문들이 신청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골프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 골프대회는 오후 1시, 2부 만찬은 오후 6시에 시작된다. 만찬 장소는 코요테 리지 골프 클럽의 ‘그릴 나인틴(Grill 19)’이다.
서울대 동문회 이석호 회장은 “항상 동문회 행사에 각별한 관심을 보이는 동문들에게 감사하다”며 “여러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는 골프대회에 많은 동문 및 가족들이 참석, 서로 교류하고 끈끈한 정을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초청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코요테 리지 골프 클럽은 1640 W. Hebron Pkwy. Carrollton, TX 75010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대학교 북텍사스 동문회 가입이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김영훈 총무(732-947-8826)에게 할 수 있다.

 

 

[KTN] 취재_안창균 기자 press1@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