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면칼라]_텔레트론_Vender.jpg

 

“공급업체와의 협력으로 더욱 저렴하게”
텔레트론, ‘벤더 디렉트 세일’ 진행 … 16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밥통ㆍ쥬서 등을 $2에 … 10주년 경품도 제공


전자제품의 최강자 텔레트론이 오는 3월 16일(금)부터 19일(월)까지 4일간 ‘벤더 디렉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특히 텔레트론의 10주년을 맞아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텔레트론이 3월을  맞이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먼저 INADA 마사지 의자와 안재욱이 추천하며 더욱 유명해진 후지메딕 마사지 의자를 48개월 무이자로 각각 월 188 달러와 월 149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이나다 마사지 의자는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낸 멀티기능형 마사지 의자로서 마사지사가 직접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기술을 실현한 최고급 마사지 의자다. 특히 이나다 마사지 의자는 곧 가격이 오를 것으로 알려져 가격 인상 전에 48개월 무이자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겨진다.
또 이 기간에는 세상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매트리스인 이탈리아산 최고급 Magniflex(매그네플랙스) 벌츄오소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정상가 1만 3,998 달러의 퀸 사이즈 매트리스를 8,999 달러에 내놓았기 때문이다.
매그네플랙스 매트리스는 전세계 80 여 나라에 판매된 50년 전통의 이탈리아 전문 매트리스로서 내몸의 체형에 맞는 편안함을 위해 natural Horse hair, 양털, 캐시미어, Wool 등 최고의 자연 재질로 만들어져 마치 자연에서 자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벌츄오소 매트리스는 양면을 뒤집어 사용을 할 수가 있는 매트리스로서 겨울철에는 말털과, 낙타털로 구성된 면을 사용하면 따뜻하게, 여름철에는 Silk나 Wool 로 된쪽으로 뒤집으면 시원하게 잠을 잘 수 있다.
매그네플랙스 외에도 텔레트론은 이 기간 동안 최고급 이탈리아제 베트룸 세트와 다이닝 세트들을 대상으로 48개월 무이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가격에 따라 서비스에서 제외되는 품목이 있을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에는 요일별로 매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인기 제품을 2 달러라는 파격가로 제공한다. 먼저 금요일에는 전기 주전자를, 토요일에는 전기 밥통, 일요일에는 코끼리 보온통, 그리고 마지막날인 월요일에는 주스기를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벤더 디렉트 세일’ 이 열리는 텔레트론은2625 W Pioneer Pkwy, Grand Prairie, TX 75051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972-660-8999로 할 수 있다.
기사제공_텔레트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