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oh-2.png

 

“LPGA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과 함께 하는  희망의 대답” 

뱅크오브호프, 골프와 비즈니스를 절묘하게 묶어낸 새로운  TV광고 선보여

 

LOS ANGELES, February  28, 2018 – 미주 한인기업 중 최초로 LPGA 투어인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에서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골프대회 스폰서임을 알리는 광고답게 첫 장면에서 골프카트를 탄 남자가 등장한다. 그런데 골프카트가 이 남자가 지게차를 운전하는 장면과 오버랩이 된다. 이어서, 골프 티 위에 공을 올리는가 싶더니 골프공이 동그란 아이스스크림과 오버랩된다. 그 다음에는 그린위에서 볼 뒤에 볼마커를 내려놓는가 했더니 볼 마커가 다시 원단위에 놓여진 단추와 오버랩된다. 골프와 비즈니스 현장을  절묘하게 연계시켜놓은 이유가 다음에 전달되는 메시지로 분명해진다.
‘당신이 골프를 즐기는 동안에도, 우리는 당신의 비즈니스를 생각합니다’ 
고객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뱅크오브호프임을 알리는 것이다.  
마지막에는 고객의 비즈니스 현장을 방문한 장면을 보여주면서 뱅크오브호프의 슬로건인 ‘희망이 대답합니다’로 마무리가 되는데, 방송후 고급스런 화법과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TV광고는 미 전역 한인 TV채널과 골프채널,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은 아리조나주 피닉스에 위치한 와일드 파이어 골프 클럽에서 3월15일에서 18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기사제공_뱅크오브호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