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의-꿈-말하기-대회-대상-이하연-학생.jpg

 

포트워스 한인회 5월 행사
어버이날 효 잔치 및 2018 아시안 문화축제에 교민 초청


포트워스 한인회(니콜 오칸래회장)에서는 5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며 교민들을 초청한다.
첫번쨰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날 효 잔치’를 마련하고 부모님들을 초청하여 식사를 대접한다. 오는 토요일 오후1시에 알링톤에 있는 오미식당 알링톤에서 있는 이 잔치에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오칸래 회장은 전했다. 참석하기를 원하시는 부모님들은 아래의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면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두번쨰 행사는 매년 얼빙에서 갖는 아시안 문화축제이다. 이 행사는 매년 30,000여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포트워스 한인회는 한국부스를 열어 방문객들에게 한국 전통문화 홍보를 할 예정이라고 한다. 작년에는 비빔밥시식으로 폭발적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 올해에도 다도체험, 전통상자 만들기, 붓글씨 쓰기, 제가차기, 공기놀이, 한복 입기 체험등을 실시하며 한국 한식책과 한국 알리기 안내지등을 배치해서 한국을 알리는 시간이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포트워스 한인회는 이 행사에 교민들이 많이 참석해서 다양한 다문화 페스티벌을 체험하고 자랑스런 한국문화를 알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부탁하였다.


어버이날 효 잔치 
일시: 5월5일(토) 오후1시
장소: 오미식당 알링톤(226 Lincoln Square, Arlington, TX 76011)
 예약문의: 817-494-8193(포트워스 한인회)

2018 아시안 문화 축제 – 포트워스 태런카운티 한인회 스펀서
일시: 2018 년 5 월 20일(일)  오전 9시-오후 5시
장소 : Lake Carolyn, Irving, Texas, 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