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업소탐방1.jpg

 

[ 비즈탐방 ]

“음향, 영상, 조명, 열쇠까지 모든 것을 한곳에서!”

 

 

음향/영상/Security 전문점
SDI 한국전자

 

 

서울올림픽이 열린 88년에 도미, 평창올림픽이 올리는 2018년 올해까지 미국 생활 30년차인 정용범 대표가 이끄는 한국전자는 달라스 최고의 전자상으로 동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사랑방이기도 하다.

 

전자제품의 역사
정 대표는 뉴욕에 상륙, 카우보이라는 전자업체에 근무하며 모든 전자제품을 총 망라한 전자기기의 전성기 시절을 경험했다. 
뉴욕의 H마트(당시 한아름) 내 전자제품 코너를 모두 셋업 했을 만큼 전문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TV, 카메라, 워크맨, 비디오 등 광학기기부터 전자제품까지 모두를 경험했던 정 대표는 전자기기 전성기를 함께 보낸 세대를 잘 이해함과 동시에 전자의 시대적 흐름을 꿰차고 있는 전문가다.
97년 아틀란타로 이주한 후에는 개인 전자 샵을 통해 중국, 베트남, 스패니시권까지도 모두 아우르며 전자 전문점의 위용을 떨쳤다. 이 후 달라스로 이주, 창업을 통해 달라스에도 그 전문성을 높이 인정받고 있다.

 

음향부터 조명까지 원스탑
정 대표는 아틀란타에서 수많은 주택에 홈 시어터를 설치하며 그 명성을 이어왔다. 
홈 시어터에 관련한 영상 장비 뿐만 아니라 음향에도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정 대표는 눈과 귀로 모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비 설치 전문가로 인정받았다.
또한 개인 주택에 노래방 설치 및 노래방 관련 장비 일체도 취급하는 등 음향과 영상에 일가견을 발하고 있다.
정 대표는 “미디어 룸은 장비 뿐만 아니라 룸의 크기, 벽면의 재질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스피커의 위치 및 반사각 등을 정해야 하는 세심함이 필요하다”며 “다년간의 경험과 고객의 피드백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빠르고 신속하게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 내도록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개인의 엔터테인먼트가 발달함에 따라 집에 노래방을 설치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어 한국전자를 필요로 하는 이들도 상대적으로 증가한다. 특히 노래방도 홈 시어터 처럼 스피커의 위치 및 스크린과 음향의 반사 등 시공에 고려사항이 많을 뿐 아니라 신곡 업데이트, 보수 등 사후 서비스도 중요하므로 한국전자의 서비스가 더욱 돋보인다.
LED 등 조명에 관련해서도 한국전자는 전문성을 발휘한다. 특히 프로 무대 조명 및 LED 시스템, 그리고 주택 조경에 관련 된 LED 등 모든 라이팅 제반 사항들을 갖추고 고객들에게 최대의 만족을 선사한다.

 

업소탐방2.jpg

 

감시카메라도 한국전자!
엔터테인먼트가 다는 아니다. 한국전자는 주택의 안전을 지키는 감시카메라 설치에도 일가견을 갖는다. 가정용 기본4채널부터 비즈니스용32채널 고급형까지 모든 시큐리티 카메라를 다루는 한국전자는 시큐리티 패닉 바와 탈출용 시큐리티 바 등도 함께 취급한다.
한국전자에서 취급하는 감시카메라는 안드로이드나 애플 등 개인용 스마트폰으로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 최신형들로서 HD급 화질 녹화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과 정확성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또한 주택 현관 감시 카메라 및 스마트 키 등도 함께 취급한다.

 

열쇠 문제? OK
차가 잠겼다? 집 문이 안에서 잠겨 열리지 않는다? 모두 OK! 한국전자는 각종 열쇠 문제가 생긴 곳이면 어디든 출동해 문제를 해결해 준다. 락스미스 등 미국업체를 부르면 언어문제나 높은 가격등으로 곤란할 때가 있지만 한국전자는 한국어로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디지털 도어락도 취급하며 키 복사 및 키 뭉치 교환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정 대표는 “앞으로는 사람 대 사람의 서비스가 다시 각광받을 날이 오게 될 것”이라며 “서비스를 확충하여 온라인에서는 느낄 수 없는 정과 정성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서종민 기자
press2@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