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0002(웹).jpg

 

‘함께하는 만남, 알찬 정보’

 

뉴욕라이프 주최 ‘풍요로운 은퇴 연금 제대로 알기 세미나’ 성료

 

뉴욕라이프가 주최한 ‘만남의 시간’이 지난 12일(화) 오후 1시에 수라식당에서 개최됐다. 이날은 뉴욕라이프 달라스 지역 매니저들과 동포들을 초대, 식사 및 이벤트와 함께 짧은 세미나를 통해 뉴욕라이프가 제시할 수 있는 장점과 우수성을 소개하기도 했다.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치러진 이날 행사에서는 ‘풍요로운 은퇴를 위한 소셜 연금 제대로 알기’를 주제로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동포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일반인들이 제대로 알지 못하는 소셜 연금에 대한 내용 및 은퇴 소득 구성에 대한 알기 쉬운 정보를 제공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은퇴연금 시작, 62세와 70세의 차이’, ‘배우자 연금’, ‘생존 배우자 위한 유족연금’에 대한 정확한 내용들을 제공해 미래 재정 설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김경은 팀장은 “DFW지역은 그 크기만큼이나 한인들이 넓게 분포되어 있어 함께 할 기회를 만들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시간을 내어 만나니 반가운 마음이 든다”며 “뉴욕라이프가 자주 이런 자리를 만들어서 동포들이 함께 만나고 좋은 정보를 나누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동포사회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뉴욕라이프 ‘만남의 시간’은 앞으로 매주 첫번째 수요일 오후 1시 수라식당에서 개최된다. 점심식사가 제공되는 이 모임 참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972-589-1828(김경은 팀장)로 문의할 수 있다.

 

 

[KTN] 서종민 기자 press2@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