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공연 소식

0
64

가을은 추억을 일깨우고 실과를 맺는 계절이다. 겨울로 가는 징검다리 계절에
추억을 맛볼 수 있는 매력만점 공연과 행사들을 소개한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면 더 좋은 달라스의 다채로운 공연들을 알아본다.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사라 바렐리스’ 콘서트

차세대 ‘노라 존스’로 불리는 사라 바렐리스가 자신의 새 앨범 ‘Amidst the Chaos’를 홍보하기 위해 어빙에서 콘서트를 연다. 피아노 선율을 기반으로 한 팝과 소울풍 음악으로 유명한 바렐리스는 피아노 외에도 기타와 우쿨렐레를 연주하며, 드라마와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다. 또한 바렐리스의 곡은 특이하고 시적인 표현의 노랫말로 유명한데, 그 때문인지 때문인지 남성보다는 젊은 여성팬층이 더욱 두터운 편이다. 한국에서는 1집 수록곡 ‘Gravity’를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자주 접할 수 있다.

▣ 일시: 11월 12일(화) 오후 8:00
▣ 장소: The Pavilion at Toyota Music Factory
(300 W. Las Colinas Boulevard, Irving, TX 75039)

온가족이 함께 보는 ‘호두까기 인형’ 발레

모스크바 발레단이 겨울을 맞아 ‘호두까지 인형(Great Russian Nutcracker)’을 선보인다. ‘호두까기 인형’은 표트르 차이콥스키가 작곡한 발레음악이자 이에 맞춰 공연되는 유명한 발레작품이다. 독일의 작가인 E.T.A. 호프만의 동화 ‘호두까기 인형과 생쥐대왕‘을 모델로 한 발레작품으로, ‘백조의 호수‘에 이어 널리 상연되었고, 또 모음곡으로서 종종 연주되고 있을 정도로 그 음악이 매우 대중적이다. 이번 모스크바 발레단의 공연은 특별히 온가족을 위해 러시아 전통춤과 커다란 인형들, 그리고 환상적인 무대장식으로 재구성되었다.

▣ 일시: 11월 16일(토) 오후 3:00 / 7:00 / 11월 17일(일) 오후 1:00
▣ 장소: McFarlin Auditorium
(6405 Boaz Lane, #101, Dallas, TX 75205)
▣ 문의: 214-768-3139

인기 DJ겸 프로듀서 ‘일레니움’ 콘서트

일렉트로닉 음악 프로듀서이자 DJ인 ‘일레니움(Illenium)’이 자신의 새 앨범 ‘Ascend’의 홍보를 위해 어빙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일레니움의 주 장르는 퓨처 베이스(Future Bass)와 멜로딕 덥스텝 (Melodic Dubstep)이다. 자기색깔을 확실히 표현하는 노래로 같은 장르의 음악가들 중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는 인물이다. 2019년 현재까지 나온 앨범 3개는 차례대로 불사조를 의미하는데, 불타고 남은 ‘재(Ashes)’에서 ‘깨어나서(Awake)’ 이제 ‘날아오름(Ascend)’을 의미하는 앨범제목에서 연속성을 느낄 수 있다

▣ 일시: 11월 16일(토) 오후 7:00
▣ 장소: The Pavilion at Toyota Music Factory
(300 W. Las Colinas Boulevard, Irving, TX 75039)

통기타와 노래하는 가수 ‘돈 맥클린’ 콘서트

아메리칸 파이(American Pie)’라는 노래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돈 맥클린(Don McLean)이 알링턴에 찾아온다. 오는 16일(토) 알링턴 뮤직홀에서 펼쳐지는 그의 콘서트에서는 ‘빈센트(Vincent)’ 등 널리 알려진 그의 히트곡을 비롯해 최근 새로 발표된 신곡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그의 노래 중 가장 유명한 ‘아메리칸 파이’는 활기찼던 1950년대에서 암울한 1960년대로 넘어가는 미국의 변화상을 묘사한 노래로, 무려 6절의 가사에 노래길이는 5분을 넘는다. 또 다른 히트곡인 ‘빈센트’는 화가 반 고흐의 불행한 삶을 서정적으로 담아낸 것으로 유명하다.

▣ 일시: 11월 16일(토) 오후 7:30
▣ 장소: Arlington Music Hall
(224 N. Center Street, Arlington, TX 76011)
▣ 문의: 817-226-440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