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 혈액 순환의 1등 도우미 마사지체어, 30% 할인과 크루즈 여행의 기회까지!

0
130

어빙 OTA 헬스메이트는 2019년 9월에 어빙지점으로 오픈을 했다. 넓게 퍼져있는 DFW 지역에서 포트워스, 율레스, 어빙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이 편하게 찾을수 있는 위치에 있다. 마사지 체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는 높아졌지만 여전히 고가의 제품이라 쉽게 구매할 수는 없다. 매장을 방문하고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다. 그리고 때 마침 이벤트가 진행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마사지 체어가 인기가 많은 이유

무엇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요즘, 먹는것과 운동하는 것 외에 확실히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진다. 그 중에서도 마사지 체어에 대한 수요 역시 많이 증가하고 있다.
어빙 OTA 헬스메이트 제니 최(Jenny Choi) 매니저는 “온도 변화도 극심하고, 현대인들이 바로 해결하지 못하는 알수 없는 바이러스도 기승을 부리는데 건강 관리를 꾸준히 한 사람은 걱정 없이 건강하게 생활 하실수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마사지 체어는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 매일 마사지 체어를 사용한 사람은 전신 혈액 순환이 잘 되기때문에 소화도 잘되고, 체온도 따뜻하게 유지가 되며 뭉친곳을 매일 풀어주는 그런 효과를 얻을수 있다”고 설명한다.
당연히 건강은 돈을 주고 살 수 없지만, 건강을 위한 투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최대 48개월의 할부 프로그램도 있다. 최 매니저는 “지금 당장 구매가 부담스럽다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매일 커피 한잔을 마시는 정도의 금액으로 마사지체어를 구입할 수 있다. 한번 구입하고 나면 훨씬 더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어서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어빙 OTA 헬스메이트 만의 장점

마사지 체어가 보편화 되면서 소비자분들이 어느 매장을 가서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지 가 또 다른 큰 고민거리가 되었다. 이에 존 최(John Choi) 대표는 “저희는 확실하게 저희 매장에서 가장 좋은 가격과 가장 좋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단독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다. 같은 브랜드라도 가장 좋은 가격에, 후회없이 시원하게 쇼핑하시도록 고객 여러분께 꼭 지킬수 있는 약속을 가지고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소개한다.

세 가지 특별 이벤트

어빙 OTA 헬스메이트에서 진행되는 첫번째 이벤트는 프라이스 매칭이다. 마사지 체어는 가격대가 1천불대에서 9천불까지 다양한데, 적은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구매하고 후회하거나 혹은 더 비싸게 구매하게 될까봐 소비자는 조심스러워 질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최 대표는 “구매를 하신 후에 30일 이내에 더 싸게 파는 최저 가격을 찾으시면 가격을 매칭해서 차액을 환불해드린다”고 말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바로 워런티 무료 증정 이벤트이다. 최 대표는 “마사지 체어를 보통 3년 워런티를 기본으로 받으시는데, 저희 OTA 어빙에서는 2년 워런티를 추가로 드려서 안심하시고 마음껏 마사지 체어를 쓰시도록 워런티를 추가로 선물로 드리고 있다”고 한다. 2년 워런티 추가의 기존 판매 가격은 249.95 달러로, 추가금 지불 없이 증정 받게 되는 것이다.
세번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2인 티켓이다. 최 대표는 ”3월 31일까지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크루즈 여행을 보내드린다. 1년이내 원하실때 가실수 있도록 날짜를 맞춰드릴 예정이다. 같은 마사지 체어를 구매 하신 다면 이렇게 혜택이 많은 곳에서 구매하시는것이 사실때 기분도 좋고, 또 세이브 할 수 있는 쇼핑의 기회이니 꼭 놓치지 않으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2월 29일 단 하루 뿐인 특별 할인 이벤트

올 2월은 4년에 한번씩 돌아오는 29일이 있는 달이다. 최 대표는 “어떻게 더 혜택을 드릴까 고민했다. 2월 29일 토요일에 매장을 찾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29% 할인된 가격으로 마사지 체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데 29%만 하면 1% 가 아쉬울 수 있기 때문에1%는 저희 OTA헬스메이트에서 제공한다. 추가 할인으로 29 플러스 1 이벤트로 29일에 구매하시는분은 30% 할인을 받아서 마사지 체어를 구매할 수 있다. 29일 토요일이다. 오셔서 마사지 체험도 하시고 할인도 많이 받으시는 2월 29일 이벤트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어빙 OTA 헬스메이트는 이렇게 2월 29일 할인 이벤트, 프라이스 매칭, 워런티 추가, 크루즈 여행 보내드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는 이유는 한 명의 고객이라도 더 만족스럽게 매장에서 마사지 체어를 구매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것이다.
최 대표는 “늘 고객들을 위해 고민하고 또 생각하고 있다. 다른 어떤 곳 보다도 확실한 서비스와 비교할 수 없는 가격,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으니 꼭 찾아주시고, 저희 어빙 지점을 선택하셔서 이 모든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 마사지 체어라는 건강 아이템으로 모두 생활도 업그레이드 되고 건강해지시길 바란다”고 고객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3558 W Airport Fwy, Irving,
TX. 75062
벨트라인과 183번 고속도로 만나는
교차로 west, 어빙몰 맞은편
972-399-0157 / 469-747-0015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