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위기, 사랑의 나눔으로 이겨내요!/면요리 전문식당 KOOKSOO, ‘위생용품 나눔’ 실천

2
404
한국식 면요리 전문 식당 “KOOKSOO” 임직원들이 위생용품 나눔 행사를 추진한다. (좌로부터 두 번째: Peter 황 대표)

한국식 면요리 전문 레스토랑인 “KOOKSOO” (대표: Peter 황)에서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위생용품 나눔 행사를 추진한다.
황 대표는 “처음 미국 생활을 시작할 때, 여러가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주변 분들의 도움으로 그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었다”며 “우연한 기회에 작년 11월 식당을 오픈하게 되었고, 이렇게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식당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방문해 주신 달라스 교민들의 따뜻함을 기억한다. 우리의 본국인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가 힘들어하는 가운데, 지역 커뮤니티에 조금이나마 고마움을 보답하고 싶어 이와 같은 나눔을 준비했다”고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황 대표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2회씩 업장 소독과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현재는 투고와 딜리버리외 Dine-in은 불가능하지만, 아이들과 노년층까지 다양한 세대가 안전하게 그리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가 되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이 같은 나눔이 한인만을 대상으로하는 것이 아니며, 바이러스 차단에 필수라고 알려진 위생용품 3가지 (휴대용 손 세정제, 일반 보건용 마스크, 위생 라텍스 장갑)를 무상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국수 (KOOKSOO) 에서 진행하는 이번 무료 나눔의 대상은 만 65세 이상의 노년층에게는 손 세정제, 마스크, 라텍스 장갑이 모두 들어 있는 패킷세트가 1인 1개씩 제공될 예정이며, 만 65세 이하인 경우에는 손 세정제를 선택하거나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수령 장소는 국수 (KOOKSOO / 100 Legacy Dr. #103, Plano, TX 75023)이며, 굿프라이데이인 다음주 금요일(10일)부터 오전 11시부터 3시 사이에 방문하면 수령할 수 있다. 나눔 행사 기간에는 일요일에도 같은 시간에 수령할 수 있으며, 앞서 설명한 패킷 수령시 만 65세 이상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이 요구된다. 자세한 사항은 Peter 황(469-969-30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나 기자 © KTN

2 COMMENTS

  1.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해지는 뉴스네요! 다 함께 이 위기를 잘극복하길 희망합니다.

  2. 이렇게 힘든시기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사네요. KOOKSOO 응원해요!! 사업 번창하시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