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특별 성금모금 “응원의 마음을 모아주세요”/DK 미디어 그룹 KAPN과 함께 … 동포 사회 동참 호소

0
288

DK 미디어 그룹 KAPN과 함께 … 동포 사회 동참 호소
개인보호장비 부족 호소하는 DFW 지역 의료진, 경찰관, 소방대원에 전달

DK미디어그룹(대표 스캇 김)과 한인전문가네트워크(KAPN, 회장 체이스 박)가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한 ‘특별 성금 모금’을 기획 중이다.
“코로나 19 특별 모금, 응원의 마음을 모아주세요”로 명명된 이번 성금 모금은 마스크, 장갑, 가운, 손 소독제 등, 개인 보호 장비(PPE)가 부족한 현 상황에 내몰리고 있는 DFW 지역의 의료진 및 경찰, 소방대원 등 초동 대응팀(First Responder)들을 돕기 위한 목적이다.
DKnet 라디오 방송국의 김진언 제작 국장은 “N95 마스크, 장갑, 가운, 고글(Goggle) 등 개인보호장비(PPE)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의료 업계를 도와 달라는 내용의 운동이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한인 동포들도 돕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안타깝다는 반응도 많았다. 이에 따라 지역 동포 사회의 뜻을 하나로 모으고, 이를 미 주류사회로 전할 방법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KAPN이 음료 및 간식을 준비해 병원의료진에게 전달했다(KAPN 페이스북 출처)

또한 이번 특별 성금 모금에는 비영리 단체인 KAPN이 함께 한다. 앞서 KAPN는 한인 동포들이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들의 협력을 받아, 커피 및 머핀 등의 간식, 햄버거 100인분 등을 파크랜드 병원 및 타 병원들에게 전달하는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KAPN은 차세대 한인들이 주도하는 비영리 단체로 주류 사회와 가깝고 네트워크도 가지고 있어, 이번 성금 모금 후 필요한 곳에 적합한 물품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특별 성금 모금은 크라우딩 펀딩 플랫폼인 ‘고펀드미’(GOFUNDME)인을 통해 모금되며, 본격적인 성금 시작은 다음주 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관련 성금 기부 웹페이지 등도 DKnet 라디오 홈페이지에 마련된다.
DKnet 라디오 방송으로도 성금을 기부할 수 있는데, 생방송 중 전화 참여를 통해 약정 성금을 전하면 된다.
코로나 19 위기를 함께 이겨 나가기 위해 마련된 이번 사랑의 특별 성금 모금에 대한 문의 및 참여는 972-620-6296으로 하면 된다.

모금 페이지로 바로 가기


박은영 기자 © KTN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