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코로나 19를 멈추게 하실 것”

0
417

세미한교회, 주중 온라인 부흥회
‘세미한 7:14’ 개최

세미한교회(담임목사 이은상)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모여서 예배드릴 수 없는 교회의 상황에 직면하자 온라인 특별 부흥회를 시작했다. ‘세미한 7:14’ 라는 주제로 주중인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14분에 시작된다.
‘7:14’가 뜻하는 바는 역대하 7:13-14의 말씀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의 말씀이다.
이 말씀대로 하나님의 백성인 이 시대의 기독교인들이 온라인으로 모여 각자의 처소에서 무릎 꿇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듣고 코로나 19 전염병을 멈추게 하실 것이라는 강력한 믿음으로 이번 부흥회를 시작했다.
이은상 담임목사는 “이 바이러스가 전 세계 정치, 경제, 문화, 종교 등에 이렇게 큰 영향을 끼치며 모든 사람들의 발을 묶어버린 이유는, 성령님께서 이 시대 가운데 교계와 사회의 여러 분야를 마치 밭을 기경하듯 새롭게 하시기를 원하시는 것”이라고 이번 온라인 부흥회를 시작하는 각오를 전했다.
그는 이어 “여러 교회가 기존 수요, 금요, 주일예배를 대체하는 방법으로 온라인 예배를 시작하는데, 이럴 때 오히려 한발짝 더 나아가 성도님들의 가정과 사업터에 더 깊숙히 들어가 하나님께서 받으실 합당한 예배를 세우는 것이 이번 온라인 특별 부흥회의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부흥회 첫날인 16(월)에는 ‘영성의 회복’이라는 주제로 350여 가정이 같은 시간에 각 처소에서 예배에 참석했다. 실시간 라이브 예배에 참석하지 못한 성도들은 나중에 예배 녹화영상을 보며 예배에 참석했는데, 영상송출 후 24시간이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 1,400여명이 시청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세미한교회는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세미한 7:14 온라인 특별부흥회는 이은상 담임목사와 세미한교회 부교역자들의 설교로 진행되지만, 이번 주일인 22일부터 다음주 화요일인 24일까지 3일 동안은 자카르타 국제대학교 설립위원장이자 ‘내려놓음’의 저자로도 잘 알려진 이용규 선교사를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특별부흥회에 참석하기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www.YouTube.com/theSemihanChurch 또는 유튜브에서 ‘세미한교회’를 검색하면 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