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업소 ‘온라인 주문 솔루션’으로 발빠르게 돌파구 찾는다

0
134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DFW 지역 뿐 아니라 전미주 한인 업계가 큰 타격을 입고 있다. 코로나 감염 우려로 각종 모임과 회식이 사라지고 외식이 기피되는 상황에서 한인 비즈니스들이 매출 급감 등과 같은 비즈니스 운영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19 감염 공포는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는데, 생필품 및 식자재의 온라인 주문량과 픽업 위주의 주문이 폭증하고 있고, 이런 소비자들의 수요와 패턴을 캐치하여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한인 오너들은 발 빠르게 대응책을 찾기 위해 고분분투 중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온라인 주문 솔루션은 ‘선택’이 아닌 ‘필수’ 서비스가 됐다는 지적이다. 업소 입장에선 시간과 비용의 효율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온라인 주문 시스템의 도입은, 현재와 같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매우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비즈니스 운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돌파구가 되어 줄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주문 시스템은 웹사이트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업소의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그리고 음식 메뉴와 같은 정보를 담을 수 있고, 소비자들은 쉽고 편리하게 주문하고 픽업을 할 수 있다.

이에 이같은 필요를 요구하는 한인 업소들을 위해 뱅크카드서비스가 ‘iOrderFoods.com’을 통해 비즈니스 오너들에게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설치해 주고 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1987년 창립 이래 비즈니스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발전해 왔는데, 업소 각 특성에 맞는 디자인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페이지를 제작해주고, 이를 통해 업주는 온라인 주문과 예약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뱅크카드서비스가 제공하는 온라인 주문 시스템에 대한 문의는 1-877-770-0669나 홈페이지 www.iOrderfoods.com으로 하면 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